거리의 디바 임정희. OST계의 디바로 급부상
힘있는 가창력과 soul의 감성 시너지로 거리의 디바에서 성숙한 여성미와 스타일리시한 아우라를 내뿜는 Queen으로 변신한 `임정희` 그녀가 이번엔 OST 정복에 나섰다. 회를 거듭할수록 그 인기를 더 해가고 있는 MBC드라마 로열패밀리는 탄탄한 시나리오와 배우들의 명품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드라마의 완성도만큼이나 OST역시 최고의 가수들이 참여하고 있다. 그 첫번째 주자로 OST계의 황태자 ‘간종욱’, 그 다음 주자로는 발라드의 대모 ‘장혜진’이 목소리로 드라마에 참여하면서 더욱 드라마에 빛을 내고 있다. 그 뒤를 이어 거리의 디바 임정희까지 이번 OST PART_3에 참여 하면서 OST를 기다리던 팬들로 하여금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로열 패밀리’는 재벌가를 중심으로 그림자처럼 살아온 한 여인의 파란만장 인생사를 그린 작품이다. 재벌가에 입성해 총수의 자리에까지 오르는 여인과, 불우한 어린 시절을 극복하고 유능한 검사로 성장하는 청년의 이야기를 담는다.
이번 임정희가 부른 ‘시간을 되돌린다면’은 작곡가 박경돈의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가 임정희의 애절하면서 애틋한 감정이 임정희만의 호소력 있는 창법으로 잘 표현된 곡이다. 임정희는 노래를 부르면서 참을 수 없는 감정에 눈물이 계속 흘러 녹음 중에 몇 번이고 눈물을 닦아내느라 노래를 중단 하기도 하였다. 이번 노래 역시 J2가 작사에 참여하며 그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 이 곡은 로열패밀리의 러브 테마 곡으로 주인공들의 엇갈리는 사랑의 감정 표현이 애틋하게 묻어 나오는 씬에 함께 나올 예정이다.
로열패밀리의 회를 거듭할수록 올라가는 인기만큼이나 임정희 역시 이번 OST ‘시간을 되돌린다면’으로 팬들로 하여금 더 큰 사랑을 받으며 가요계의 또 한번 돌풍을 몰아치길 기대해 본다.
如果你喜歡Royal Family的專輯《Royal Family OST Part.3插曲》里的歌曲可以把下面的歌曲連接發(fā)給你的朋友:
1.시간을 되돌린다면 - Royal Family
http://amazonairdrones.com/ting/493475.html
發(fā)行時間:2011-05-20
發(fā)行時間:2011-04-25
發(fā)行時間:2011-03-24
發(fā)行時間:2011-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