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ripper누구인가?
-남성 2인조‘R.Trippper알트리퍼(round tripper:라운드 트리퍼)’공식활동 초읽기!!
조이와 W.dop으로 구성된 남성듀오‘R.Trippper(알트리퍼)'은 가요계에 단비 같은 그룹이다.멤버 조이는 뛰어난 연기실력과 더불어 매력적인 보이스로 드라마와 영화 O.S.T.에 참여해 두각을 나타냈으며 음악적 능력뿐 아니라 특유의 재치와 입담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아울러 중성적인 카리스마와 외모를 갖춘‘꽃미남’ 뮤지션이다.
W. dop는 보컬능력뿐 아니라 뛰어난 춤실력으로 각종 댄스대회를 휩쓸었고 남성적 카리스마와 허스키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지녔다. 이들은 급변하는 연예계의 트랜드를 겨냥해 베일에 감춰진 채 트레이닝 되어왔다. 이들의 싱글앨범에는 총 3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FAR AWAY는 느낌이 서로 다른 발라드 버전과 랩 버전이 각각 1곡씩 수록 됐다. 나머지 한 곡의 제목은 ‘흔적만 남아서’. 타이틀곡은 음악적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본인들이 직접 작사에도 참여했다.
TRACK 1번인 FAR AWAY 발라드 버전은 하모니카(하림)와 아코디언의 절묘한 조화가 돋보인다. 차별화를 위해 현악기 40중주로 음악적 완성도에 집중했다. .미디엄 템포에 강한비트와 서정적인 멜로디로 연인사이의 아픔을 표현하고 있다.
TRACK 2번 흔적만 남아서..는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다. 대중적이고 쉬운 가사와 멜로디로 연인과의 추억들을 회상하면서 만든 노래다.
TRACK 3번 FAR AWAY 랩 버전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피아노 선율이 랩과 쉬운 가사말로 이루어져 있다. 발라드 버전과 음악적으로 차이를 느낄 수 있다.
R.Trippper(알트리퍼)'는 최근의‘여성파워’중심 음반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올여름에 가요팬들은 신인 같지 않은 음악적 감성과 끼를 갖춘 남성듀오의 등장에 눈과 귀가 즐거울 것으로 보인다.
R.Trippper(알트리퍼)'의 싱글앨범의 타이틀곡인 FAR AWAY는 모던하지만, 그래서 친숙한 느낌이 살아있는 노래로 대중들의 평가를 기다리고 있다.
如果你喜歡R.Trippper的專輯《Blue Schizophrenia(Single)》里的歌曲可以把下面的歌曲連接發(fā)給你的朋友:
1.Far Away(Song ver.) - R.Trippper
http://amazonairdrones.com/ting/311541.html
2.흔적만 남아서 - R.Trippper
http://amazonairdrones.com/ting/311542.html
3.Far Away(Rap ver.) - R.Trippper
http://amazonairdrones.com/ting/311543.html
發(fā)行時間:2009.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