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지난달 30일 방송된 ‘여인의 향기’(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제작 에이스토리) 3회에서 첫 선을 보인 김준수의 ‘You are so beautiful’은 드라마에 삽입되자마자 시청자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으며 음원 공개 요청이 쇄도했던 상황.
무엇보다 ‘You are so beautiful’는 김준수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서정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며 가슴 뭉클한 감동을 불러일으키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여인의 향기’ 주인공 김선아와 이동욱의 뜻하지 않았던 동침 장면과 김선아가 의미심장하게 ‘버킷리스트’를 작성하는 장면 등 ‘여인의 향기’의 주요 장면에 어우러진 김준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내고 있는 것.
김준수의 ‘You are so beautiful’은 ‘여인의 향기’ 음악을 총괄하고 있는 최철호 감독과 작곡가 조용훈이 만든 곡으로 시한부 인생을 사는 연재(김선아)를 바라보는 지욱(이동욱)의 진솔한 사랑을 담고 있다. “하루하루 네 모습이 추억을 만들어..나 기억해 네 여린 손 흩어진 머리까지도..널 사랑한다 널 사랑한다..네 기억으로 살고 싶다”는 애절한 가사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며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8월 5일 공개된 ‘여인의 향기’ost part.2에는 김준수의 ‘You are so beautiful’과 함께
신인 걸 그룹 쉬즈(She's)의 ‘Better Tomorrow’도 실려 있다. 경쾌한 록 스타일의 ‘Better Tomorrow’는 발랄한 듯 상큼한 분위기가 흠뻑 묻어나오는 곡으로 김준수의 ‘You are so beautiful’과는 또 다른 느낌의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엠블랙의 ‘유앤아이’, 로티플 스카이의 ‘블루버드’ 등 지난 29일 공개된 ‘여인의 향기’ost part.1도 드라마 인기와 더불어 폭넓은 상황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 이번에 공개된 ‘여인의 향기’ ost part.2에 대한 관심도 드높은 상태다.
如果你喜歡韓劇 女人香氣的專輯《女人香氣 OST Part.2插曲》里的歌曲可以把下面的歌曲連接發(fā)給你的朋友:
1.You Are So Beautiful - 韓劇 女人香氣
http://amazonairdrones.com/ting/509353.html
2.Better Tomorrow - 韓劇 女人香氣
http://amazonairdrones.com/ting/509354.html
發(fā)行時(shí)間:2011-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