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재욱. 지성과의 친분으로 노게런티로 OST에 참여.
로열패밀리 적극 지지 MBC 수목드라마 로열패밀리(김도훈 연출 권음미 극본)이제 그 인기가 절정을 달리고 있다. 그인기에 힘입어 제작사 측에선 새로운 곡을 선보이기로 했다. 이번 PART.5에서는 잘가요, 가만히 눈을 감고로 대중들에게 발라드계의 귀공자로 알려져 있는 정재욱이 참여하게 되었다. 그는 평소 지성과의 절실한 관계로 이번 드라마OST에서 노 계런티로 가창에 참여하며 마지막까지 로열패밀리의 응원에 힘쓰겠다고 제작사측에 전했다. 이번 PART.5 정재욱의 그 말은 영화 무적자, 인생은 아름다워,등 다수의 OST타이틀을 작업하고 최근 시크릿 가든OST 윤상현의 ,바라본다의 작곡가 전준규의 곡이다. 이번 PART.5는 앞에 나온 그 어떤 곡 보다도 로열패밀리를 염두하고 만든 곡으로 가장 드라마 분위기와 잘 어울린다는 평을 듣고 있다.
정재욱의 감미로운 보컬이 곡의 분위기와 딱 맞아 떨어져 정재욱의 발라드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다시금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如果你喜歡Royal Family的專(zhuān)輯《Royal Family OST Part.5插曲》里的歌曲可以把下面的歌曲連接發(fā)給你的朋友:
1.그 말說(shuō) - Royal Family
http://amazonairdrones.com/ting/494321.html
2.그 말 (Inst.) - Royal Family
http://amazonairdrones.com/ting/494322.html
發(fā)行時(shí)間:2011-05-20
發(fā)行時(shí)間:2011-04-25
發(fā)行時(shí)間:2011-03-24
發(fā)行時(shí)間:2011-04-08